온에어2017. 5. 2. 17:03

-사진 출처 캡쳐: 연인 부부로
출연한 드라마 월계수양복점 신사들

이동건과 조윤희가 혼인신고 후 배우부부! 법적부부가 됐다고 한다.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양복점 신사들(이동진역, 나연실역)에서 높은 시청률로 막을 내린 후 열애설이 났지만, 빠른 열애를 인정했다.
(공개연애중이었던 걸그룹 티아라 지연과의 결별소식 직후 열애설이 터져서 네티즌 사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오늘 2017년 5월 2일 이동건이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조윤희와의 결혼발표 소식을 알렸다고 한다.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오던 저와 배우 조윤희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와 조윤희씨에게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 됐고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희 두사람의 2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배우, 바람직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동건은 드라마 7일의 왕에 전념할 계획이며, 작품 이후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동건 조윤희는 지난 2월26일 종영한 KBS2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부부 역할로 호흡을 맞춘 후 실제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드라마가 종영한 지 이틀 뒤인 2월28일 연인 사이라는 것을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 인투인포☜